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기타] 기타 상세 문의_2

    번호: 4

    Q9. 시트커버가 빨리 내려와요

    A9. 시트커버가 변기 물탱크와 맞닿아 있다면 시트커버가 세워질 수 있는 각도가 되도록 설치플레이트를 조절하여 재설치를

     해주시고 그런 후에도 동일한 경우 AS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Q10. 동작시작 시 ‘~’ 소리가 납니다. 고장인가요?

    A10. 비데를 처음 가동할 때 비데탱크로 입수될 때 나는 소리이므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

     하셔도 됩니다.

          

    Q11. 노즐 옆으로 물이 한두방울씩 떨어집니다.

    A11. 제품 사용 후 잔수로 인하여 나오는 경우 일 수 도 있으나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경우라면 제품상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AS로 접수부탁드립니다.

         

    Q12. 동작 시 위치가 노즐 위치가 잘 맞지 않습니다.     

    A12. 위치가 잘 맞지 않는분을 위해 위치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1~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오니 조절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Q13. 건조를 사용하는데, 물기가 완전이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공통)

    A13. 기본적으로 건조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기는 어렵습니다공용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손건조기와

      같습니다완전이 말리기 위해서는 시간이 더 걸립니다화장지 사용량을 줄여주는 것이지 완전히 물기를 말리는

      것은 아닙니다.

                  

    Q14. 비데탱크내에 물이 고여 있다 나오는데 수질은 깨끗한가요?

    A14. 항상 사용하는 비데는 바로바로 탱크내 물이 빠져나가고 공급 되기 때문에 위생상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며, 또한 오랫동안

      비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품 바닥면의 배수용 마개를 동전을 이용하여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온수탱크내의 물을

      배수 시켜줍니다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뽑아 주십시오.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물이 침전되거나 변질 될 수 있습니다.


    Q15. AS진행시 부품을 받아 자가수리 할 수 있나요?(부품을 구매하고 싶은데요)

    A15. AS는 전문 기사를 통한 수리만 가능하며 일반 부속품 외에 부품을 따로 구매할 수 는 없습니다.


    Q16. 시트커버가 파손되었습니다. AS 가능할까요

    A16. 문의주신 내용은 AS 지원이 가능하지 않으므로 부품 구매 후 자가교체 해주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celifebidet/products/6034716539



    Q17. 설치부속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A17. 브라켓세트- https://smartstore.naver.com/acelifebidet/products/6055498768      

      상부체결볼트 - https://smartstore.naver.com/acelifebidet/products/5003870283     

      호스 50CM - https://smartstore.naver.com/acelifebidet/products/6055599564

      호스 100CM - https://smartstore.naver.com/acelifebidet/products/6235728696

      경로  네어버 검색창 본사 트레비 비데검색 후 네이버 스토어 내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기타] 기타 상세 문의_1

    번호: 3

    Q1. 비데를 사용하고 난 후 제품에서 소리가 납니다. 불량인가요?

    A1. 비데를 사용 하고 난 뒤 대략 30초쯤 (편차있을 수 있음) 노즐 안쪽 모터가 제자리를 잡는 소리이며 제품상 특징이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Q2.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A2. AS 문의건 중 대다수가 콘센트 접지 문제이므로 AS 접수 전 비데 전원코드를 빼주신꽂혀있던 자리에 다른 전자기기

     연결하여 동작이 되는지를 우선 확인한 뒤 다른 전자기기 동작 시 AS로 접수 주시고 다른기기 또한 동작이 안되는 경우

     전기 설비업자 또는 관리사무소 문의 안내를 부탁드리며 반드시 비데가 꽂혀있던 자리에 동작테스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Q3. 물이 나오지 않아요, 비데 세정 쾌변  일부노즐에서만 물이 나와요 ,물이 아래로 흘러요 ,

    A3. 1차적으로 노즐청소버튼을 3초이상 눌러 수동청소를 하고 수도배관을 잠근 뒤 버튼 아래쪽에 있는 호스 부위를 풀어 준 뒤

     스트레이너 청소 및 비데 프로그램 리셋 방법 안내 후 동일한 경우 AS 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리셋 전원이 켜진상태로 비데코드를 분리 버튼 램프가 꺼진 뒤 다시 코드를 콘센트 연결)




    Q4. 노즐이 나오지 않아오 , 노즐이 나오다 멈춰요, 노즐이 들어가질 않아요, 미동작시에 노즐이 나와서 물을 분사해요       

    A4. 위 리셋 방법 안내 후 동일한 경우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Q5. 버튼이 안눌러져요, 변좌 온수는 조절되나 나머지 기능들이 동작을 안해요

    A5. 비데에 착좌 시 착좌센서가 감지되며 수압LED쪽에 램프가 점등되며 동작이 진행됩니다. 시트에 완전히 피부가 밀착된

    상태인지 덮개가 깔려있지 않은지 옷이나 기타 센서를 인지 못하도록 시트와 피부 사이에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방해요소가 있다면 제거 후 사용안내를 해주시고 그렇지 않은 경우 AS로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AS접수 예시- 착좌 시 수압 LED 점등안됨 / 착좌는 되나 동작이 안됨


    Q6. LED램프가 전체 깜빡이면서 본체에서 삐삐 소리가 나요

    A6. 제품이 계속 리셋되는 현상 입니다. AS로 접수 하면 됩니다.

          

    Q7. 변좌 온수 온도 모두 설정했으나 재사용시 초기화 되어있어요

    A7. 변좌와 온수램프를 하나로 사용하다보니 변좌온도설정은 변좌버튼을 눌렀을때만 보여지고 손을떼면 온수 온도만 표시가

    됩니다탐색 시 해당내용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고 해당 내용이 아닌경우 화장실 벽등 스위치를 끈 후 10초 뒤 비데의 전원도

    꺼지는지를 확인해주십시오.

    (화장실내 콘센트가 없는경우 또는 콘센트의 전기공급을 개별연결이 아닌 벽등에 전기공급을 연결한 경우가 많습니다.

    비데는 전원이 공급되지않으면(리셋초기화가 될 수 밖에 없음으로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Q8. 변좌가 너무 뜨거워요.

    A8리셋 후 변좌버튼을 눌러 온도조절 해보신 뒤 동일증상이라면 AS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관련] 제품 기능 문의

    번호: 2

    Q1. 전원버튼이 꺼지질 않아요 또는 전원버튼에 불이 안들어와요

    A1. 비데 플러그 연결 후 전원은 들어오며 변좌 위쪽의 점등된 램프로 전원이 ON상태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원OFF 시에는 버튼을 3초이상 누르고 있어야 OFF가 가능합니다.


    Q2. 세정비데쾌변건조가 동작이 안돼요.(and 어린이 동작이 안돼요.)   

    A2. 비데시트에 피부감지센서가 내장되어있어  착좌 시에만 동작이 가능합니다. 어린이기능도 동일하므로 착좌가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착좌감지 시 수압LED 점등)


    Q3. 무브기능이 되지를 않아요

    A3. 세정,비데,쾌변 동작을 누른후 동일버튼을 한번 더 누를경우 무브동작이 됩니다.

     (비데 사용 시 – 비데 버튼을 동작 후 비데 버튼을 1회 더 눌러야 무브 기능 동작됨)


    Q4. 마사지기능이 되지를 않아요.

    A4. 마사지 기능은 세정과 쾌변 비데를 동작 시켜준 후 마사지 버튼을 눌러야 동작됩니다안된다는 문의시 마사지 기능만

    단독으로 누른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Q5.수압세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또는 수압이 약합니다.

    A5. 수압 표시램프에서 +,-버튼으로 수압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수압이 약한 경우 수도필터(급수 여과망)

    이물질이 끼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도필터에 이물질이 끼면 수압이 약해질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수도필터를 청소하여

    주십시오비데와 연결되어 있는 수도관 밸브가 완전히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간혹 신규설치 후 수압이 이전사용비데에 비해 수압이 약하다는 문의가 있습니다.

    회사마다 제품의 사양은 다르며 자사가 제조한 제품은 펌프 내장이 아닌 수압식으로 물이 분사되는 방식이라

    타사대비 유연한 편이오니 이점을 인지하여 주시고 제품 불량인지 감성 불량인지 여부를 꼭 구분하여 주십시오.


    Q6. 변좌시트가 차가워요

    A6. 변좌의 온도 설정은 변좌 버튼을 눌렀을 때만 확인이 가능하며, 손을 떼면 온수의 온도 값만 LED램프에 표시되므로

    변좌 버튼을 눌러 보았을 때 설정된 온도 값을 확인해봐 주시고 절전 모드 기능이 켜져있다면 착좌 시 부터만 가열이 시작

    되므로 상시 따뜻하길 원하시는 경우 절전 모드 램프에 점등 되지 않도록 절전 모드 버튼을 눌러 꺼주시면 됩니다.

            

    Q7. 온수가 나오지 않아요 또는 온수가 조금 나오다가 찬물로 나와요

    A7. 절전 기능 해제 후 온수 조절 버튼을 눌러 +쪽으로 온도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온수가 나오다 찬물로 나온다는 경우 보통 탱크 안쪽에 저장된 0.6L 물이 출수와 동시에 수도배관에서 입수가 직결되므로

    내부에 저장된 가열된 물과 희석이 되다보니 계절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열방식의 차이점을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연속온수 방식으로 세정비데쾌변 동작 시 온수 히터를 가열하게 됨으로 여름철 및 겨울철 입수 온도가 틀린 관계로

    여름철과 겨울철 온수를 체감하는게 틀릴 수 있습니다.


    Q8. 절전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A8. 절전모드 버튼을 눌러 설정이 가능하며 절전모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절전(초록색 램프 점등) : 변좌온수설정값은 착좌 시부터 가열이 시작되며 착좌 해지 후 30분간 설정온도

       유지 30분경과 후 온수 OFF , 변좌는 30도 정도의 미온으로 24시간 유지 (24시간뒤 미사용시 변좌 OFF )

     - 강화절전( 빨간색 램프 점등) : 변좌온수 설정 값은 착좌 시부터 가열이 시작되며 착좌 해지 후 변좌 및 온수 OFF

     - 절전기능 해제( 절전모드에 점등안됨) : 변좌 및 온수 설정한 상태의 온도를 지속 유지


    Q9. 건조 동작의 바람세기를 조절하고 싶어요(건조동작이 가능한 제품만)      

    A9. 건조버튼을 누른 후 수압/온풍 버튼을 통해 바람의 온도(온풍) 조절은 가능하나 바람의 세기가 조절 되지는 않습니다.


    Q10. 어린이 버튼을 누르고 세정동작을 직접 해줘야 동작되나요?

    A10. 어린이 버튼을 누른 뒤 착좌(착좌센서  되어야 기능 동작됨)  세정 및 건조 기능이 연속적으로 동작됩니다.  

          

    Q11. 살균 버튼은 무엇인가요?

    A11. 비데로 들어오는 수돗물을 살균모듈을 통과하면서 살균수로 바뀌어 내부 유로 및 노즐까지 살균세척을 하며 살균버튼을

     3초 이상 누르는 경우 24시간마다 자동살균처리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자동살균 해제 시에는 다시 살균버튼을 3초이상 눌러

     해제해주시면 되며 자동살균 기능과 관계없이 살균버튼을 짤게 누르는 경우 1회 살균동작이 됩니다비데를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혼자 동작이 되었다라는 문의 시에는 자동살균설정기능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면 됩니다.

     (초기 세팅값은 자동살균이 설정되어있으며 1회살균버튼을 눌러 살균 중 살균버튼을 3초이상 누를 경우에는 24시간 살균

     적용이 되지않으며 대기상태에서만 적용가능합니다.)

                 

    Q12.  조명기능은 어떻게 동작시키나요?

    A12.  조명버튼을 눌러 ON / OFF 가능하며 조명버튼은 24시간 후 OFF됩니다.

       (살균동작 시에는 조명램프가 깜빡이며 살균중임을 알려줍니다.)


  • [상품관련] 제품 철거 및 청소 방법 문의

    번호: 1

    Q1. 철거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A1. 비데 플러그를 먼저 분리 하신 뒤 수도배관을 잠그시고 수도배관에 연결된 T자형 벨브에 변기 물탱크 호스를 분리 하신 뒤

     변기 물탱크 호스는 다시 수도배관에 직접 체결 후 정면에서 봤을시 우측하단부에 있는 분리버튼을 눌러서 제품을 앞으로

     잡아당겨 분리 하신 뒤 비데 하단부에 있는 배수구 버튼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주시고 물탱크 안쪽에 고여있는 물을 모두

     퇴수 처리 한 후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미퇴수 처리시 역류로 인한 침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겨울- 동파위험 )

     전원코드는 반드시 변기에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 된 후 플러그에 연결해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제품손상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Q2. 청소시 제품은 어떻게 빼야 합니까?

    A2. 정면에서 봤을시 우측하단부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제품을 앞으로 빼내 청소를 하여 주십시오.

     제품을 넣을시에는 제품을 뺄때와 반대로  제품을 바닥판에 맟춰서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밀어 넣어 주십시오.

     제품을  청소시, 절대 제품을 세워서 바닥면이나 조립부위 및 노즐주변 틈새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물이 유입되는경우 부품 부식의 원인 및 회로기판의 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Q3. 제품 물청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3. 방수등급은 생활방수 등급이므로 샤워기로 위에서 물을 뿌려 가볍게 청소하는건 가능하나 제품의 바닥면이나 조립부위 및

     컨트롤 부 쪽으로 물이 유입되거나 컨트롤 부쪽에  물이 지속 고여있을 경우 내부 물침투의 원인이 되므로 동작불량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청소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관련] 설치방법 관련 문의

    번호: 0

    Q1. 저희 집 양변기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A1. 전자식 비데는 220V전용이며전원선 길이가 1.3M 정도 이므로 화장실 양변기 주변으로 220V콘센트가 위치해야 합니다.

     또한 변기HOLE 사이즈가 120mm~195mm 이면 가능하나 변기 형태 및 수입 또는 유럽 도기 같은 경우 예외적으로 

     설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 부는 변기에 앉았을 때 우측에 있으므로 설치할 곳 변기 오른쪽에 벽이 있다면 최소 간격은 10CM 여유를

      두셔야 합니다.


    Q2. 수질에 상관없이 설치가 가능한가요?(공통)

    A2. 지하수보다 수돗물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지하수 사용 시 지하수에 이물질이 많으므로 그 이물질이 솔레노이드나

     노즐에 낄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노즐 분사 시 물이 안나오거나 물줄기가 퍼질수가 있습니다.

     당사 제품의 경우 솔레노이드 및 입수 아답터에 필터가 달려 있어 이물질을 사전에 제거해 줄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아답터 내부에 있는 필터를 빼서 흐르는 물에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하수를 사용하는 경우 외부 필터 장착을 권장드립니다.


    Q3. 자체수압이 약한데 설치가 가능한가요?

    A3. 자체수압이 1kgf/cm² 이하일 경우 쾌변 시(세정/비데는 상관없음수압이 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체수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Q4. 설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4. 제품안에 퀵가이드 및 설명서를 참고하시어 설치 가능하며 설치가 어려운 경우 설치 동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유투브 검색 코끼리비데 설치방법)

     (설치 동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2nXYIZqWn1M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